|
강사명 | 엄준희 | |
---|---|---|---|
강의분야 | 서비스 전 과정, 기본소양, 성희롱 예방 교육 외 | ||
현직 | 에듀이즈 전문 강사 | ||
최종학력 | 부천전문대 비서행정과 졸업 |
경력/활동 | YBM 시사영어사 근무 Amrop Int'l 비서 업무/DB관리 미래에셋 고객센터 고객상담/사내 내부 강의 한성전문학교 관광학부 인성과 매너 교양 강의 KMI 한국의학연구소 사내강사 |
---|---|
자격/이수 | 국제매너센터 서비스 강사 과정 수료 여성벤터협회 E-Lancer CS 강사 과정 수료 불만고객 강사 양성 과정 수료 갈등관리 및 시간관리 과정 이수 게임으로 배우는 CS강의 과정 이수 에니어그램(커뮤니케이션 및 코칭) 과정 이수 |
저서/논문 | |
교육과정 |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 보이는 친절 - 전화응대 매너 비즈니스 매너 서비스 접점(MOT) 분석 불만고객 응대 기법 성공법칙 - 이미지 메이킹 소통 - 커뮤니케이션(화법, 에니어그램, DISC 과정) 스트레스 매니지먼트 성희롱 예방 교육 |
출강업체 | 국민의료보험공단, SK생명, LG하이로지스틱스, 지멘스VDO, 국제매너센터, 장금상선, 순천향대학병원, 수원중앙병원, 경기도립의료원, 인천한림병원, 연세미소치과, 일산병원, 닥터포유, 미소드림치과, 에손병원, 은평/마포/신촌 여성인력개발센터, 영등포/사당 종합사회복지관, 중앙간호학원, 이천간호학원, 천안간호학원, 한성전문학교, 여주대학, 고려대학교 사보건대학, 경북대학, 가천길대학, LG노텔, 강동신용협동조합 외 다수 |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