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명 | 안은지 | |
---|---|---|---|
강의분야 | 서비스, 비즈니스 매너, 스피치 외 | ||
현직 | Ivy A&C 전임강사 | ||
최종학력 |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과 |
경력/활동 | Wilson Learning Korea 교육사업본부 컨설턴트 The First CS Academy CS컨설턴트 Ivy CS Academy 전임강사 한국능률협회 파트너 강사 삼성생명 교육팀 |
---|---|
자격/이수 | E-DISC 강사양성 과정 수료 Persuasion by Presentation(PP) Managing Interpersonal Relationship(MIR) Counselor Sales Process(CSP) Ivy CS Academy CS강사 양성과정 봄온 아카데미 스피치 고급과정 |
저서/논문 | 쌍용자동차 서비스 매뉴얼 프로젝트 현대자동차 아침방송 시나리오 제작(2008.2~) |
교육과정 | Presentation Skill Communication Skill Self Leadership 서비스 행동 예절 비즈니스 매너 사내강사 양성 과정 |
출강업체 | 동양제철화학, 이수그룹, SK커뮤니케이션즈, 유세스파트너스, 대교, ENI, 미래로 에듀, 수원여자대학, 태평양물산, 국세공무원교육원, CJ푸드빌, 순천향대학병원, 제일병원, KFC, 파파이스, 미래에셋생명, 녹십자생명,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범일운수, 백성운수, 원버스, 관악교통, 태진운수, 도선여객, 진화운수, 크라운베이커리, 하나로마트, 삼성전자, 롯데칠성, 한국음식협회, 한국네일협회, 마이다스밸리, 캐슬파인골프클럽, 현대백화점, SK나이츠, 이지함피부과, 대림산업, KBS 외 다수 |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