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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명 | 송기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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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분야 | 고객 발굴, 감성 세일즈 화법, 설득력 과정 | ||
현직 | 감성경영연구소장 | ||
최종학력 | 중앙대학교 경제학과 |
경력/활동 | *보험설계사 시절 - 99년 푸르덴셜생명 Life Planner 입사 - 3연속 MDRT 달성 - MDRT 대의원 역임 - MDRT 특별분과 위원장 역임 - 25회차 평균유지율 98.37% *세일즈 매니저 시절 - 2003년 GOLD PRIZE 수상 *지점장 시절 - 알리안츠생명 PA본부 2004년 여성챔피온 배출 - 알리안츠생명 PA본부 2연속 실적 신인왕(ROOKI) 배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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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이수 | *수상 및 기타 경력 - 패션 전문잡지 코스모폴리탄 : 감성터치의 효과(2008. 8) - 경제전문 월간지 '뉴스 메이커' 선정 : 2009 한국을 빛낼 CEO 대상 수상(2009. 2) - 경제전문지 'News People' 선정 : 화제의 인물(2009. 1) - 경제경영전문 월간지 'CEO magazice' 선정 : 화제의 감성 설득 컨설턴트(2009. 2) - 월간경영 전문잡지 '프레지던트' 선정 : 경영과 감성컨설팅(2009. 1) - 경제전문 일간지 헤럴드경제 보도 : 비즈니스 강사 부문 대상 수상 및 기사 보도(2009. 2) - 경향신문 선정 : 2009 비젼코리아 '세일즈 교육' 부분 수상 - 스포츠서울 선정 : 2009 베스트 이노베이션 기업 & 브랜드' 전문 설득 컨설턴트부문 수상 - 엔터니 버시노作 '감성 리더십(비전과리더 출판)' 추천사 작성 - 3개 경제전문지 칼럼 연재 예정(2009.4~) |
저서/논문 | * '감성 세일즈 화법' 발간(2005, 흐름출판사) - 업계 최초의 100% 실전 사례를 통한 정통 FT 교육 지침서 - 감성 터치, 감성 프로세스의 중요성과 방법의 실전 방식의 설명 - 자연스런 소개와 완벽 클로징 방법의 실전 소개 - 곤란한 상황에 대한 실전 대처법(사전거절 처리방법과 실전화법) - 유상판매 기준 보험업계 최고 베스트 셀러 * '세일즈 마스터 화법' 발간(2008, 경향미디어) - 효과적인 고객접근 방법과 클로징을 사례별, 유형별로 소개 - 비즈니스 칭찬의 다양한 활용법을 사례별로 설명 - 5분안에 고객이 대화를 나누고 싶게 만드는 방법 제시 - 계약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기꺼이 계약하게 만드는 방법 예시 - 고객이 고객을 소개하게 만드는 최상의 실전 방법 소개 |
교육과정 | 고객 발굴, 감성 세일즈 화법, 설득력 과정 |
출강업체 | *2005~현재까지 1,100여 차례 출강 *강의수강 연인원 : 연평균 10만여명 *삼성전자, 국민은행, 우체국, 코리아나화장품 등 십여개 기업 출강 *삼성생명, 대한생명, PCA생명, 흥국생명, 뉴욕생명, 미래에셋생명, 신한생명, 동양생명, 교보생명, 금호생명 *삼성화재, 동부화재, 제일화재, LIG화재, 메리츠화재, 그린화재, 보험대리점들 및 기타 *조선대 등 대학 출강 : 설득력 향상 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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