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명 | 김소은 | |
---|---|---|---|
강의분야 | 고객만족경영, 이미지메이킹, 매너, 취업면접 외 | ||
현직 | 에듀이즈 전문 강사 | ||
최종학력 |
경력/활동 | 1999.03~2002.09 한솔제지 경영지원팀 2002.11~2004.04 서비스 강사 프리랜서 활동 2004.05~2005.09 델컴퓨터 Trainin Team 2005.10~2007.01 서비스 엑설런스연구소 전임 연구원 2007.04~2009.08 비알코리아 서비스 교육담당(대리) 한성디지털대학교 관광학부 매너인성 교육 : 1학기 3학점 |
---|---|
자격/이수 | |
저서/논문 | *프로젝트 - 면접특강 '대학생을 위한 Image making event program' : 국민대학교, 동국대학교 - LG전자 서비스센터 '한 끗 차이 서비스' - 백화점 문화센터 'Pretty woman manner course' - 클럽 나인브릿지 서비스 매뉴얼 제작 - KT&G LM사원 서비스 마인드 교육(전국) - BRK 서비스 매뉴얼 제작, 클레임 동영상 제작, 아르바이트 팩 제작, Best Practice 제작 -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추진 -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국가품질상 추진 |
교육과정 | 고객만족 경영, 이미지 메이킹, 비즈니스 매너, 취업면접, 서비스강사 양성과정, DISC과정, 고객접점 프로세스 설계, 애니어그램 과정, 요식업 서비스문화 창조, 감성서비스 과정, 의료서비스 과정, 현장 서비스 및 코칭, 행정서비스 전문가 과정, 매뉴얼 제작 및 수립, 골프 서비스 과정, 동영상 매뉴얼 제작 |
출강업체 | 델컴퓨터, 비알코리아, LG전자서비스센터, 동신제약, 한솔그룹, 현대백화점, 경기통계청, 국민대학교, 프렌닥터, 중앙의료원, SK텔레콤, 동국대학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수원여대, 정부종합청사, 대전통계청, 한국오츠카, 대림산업, 건설경영연수원, 건설공제조합, 이천간호학원, 두산정보통신, 클럽 나인브릿지, 경기도공무원교육원, 삼일그룹, KT&G, 용인시청, 포항상공회의소, 성남상공회의소, 국제연테트레이드, 강원간호학원, 인천시공무원교육원, 한국노동교육원, 직무향상연구원, 하나로클럽, 근로복지공단, 농협, 경주상공회의소, 에코프라스틱, 양평교육청, 시흥교육청, 안산시청, 평택유아체험교육원, 충남농업기술원, PSM, 포천교육청, 현대제철, 제주도공무원교육원, 노동부의정부지청, 한국감정원, 삼성증권, 삼성TESCO, 금호아시아나인재개발원, 울산노동부, 수원중앙간호학원, 로젠택배 등 다수 |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