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강사프로필   전문 강사 프로필

 

강사명 김경희
강의분야 CS, 커뮤니케이션, 고객경험관리 외
현직 (주)비젼컨설팅 교육팀 원장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재학 中

경력/활동 LG Hi Logistics CRS 교수(2003.12~2007.3)
(주)한화 갤러리아 CS 강사(2007.3~2009.10)
자격/이수 국제매너센터 사내강사양성과정 이수
국제매너센터 병원코디네이터과정 이수
힐튼호텔 트레이닝센터 전문강사양성과정 이수(기본&심화)
예라고 서비스 아카데미 사내강사향상과정 이수
연세대 사회교육원 스피치 전문과정 이수
한국능률협회 주최 '일본 물류 서비스 벤치마킹'
삼성에버랜드 주최 서비스 강사 자격
DiSC CS 강사 자격
NLP CS 강사 자격
저서/논문
교육과정 Service Mind, Communication Skill, Complain Recovery System
DiSC를 활용한 고객응대 기법, NLP를 활용한 고객상담 스킬
판매스킬 Up-Grade 과정, Tele Marketing, Team Work, SPOT
EQ를 활용한 감성 서비스, A.P.I 진단을 통한 Image Making
CEM(고객경험관리)
출강업체 삼성전자, LG전자서비스, YWCA(여성인력개발센터), KGB물류그룹, IBM-Korea, 수원간호학원, 파인밸리CC, 솔로몬신용정보, 국민대학교 등 다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