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강사프로필   전문 강사 프로필

 

강사명 김한준
강의분야 고객만족, 리더십, 마케팅, 영업 외
현직 ㈜비전홀딩스 대표 컨설턴트
최종학력 연세대 대학원(산업교육학) 졸업

경력/활동 현)Y-HRD Academy 컨설팅 원장
현)강남대학교 産學 HRD센터 주임교수 / 경희대학교 초빙교수
현)삼성경제연구소 SERI포럼 성공리더스협회(ALA) 회장
현)대한민국 대표 강사들의 모임(강사모 포럼: KRIA) 회장
현)한국경제신문사 명강사 7호 / 월간 참여와 혁신 집필진
현)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상임위원장, 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1급 강사양성 교수
현)(사)한국강사협회 상임이사 / 전라남도교육연수원 강사
현)美 카버드대학교 LeeChahgHo Speech College 겸임교수
현)한국산업인력공단 우편원격훈련과정 심사위원
대한민국 육군 ROTC 장교
대신그룹 연수원 총괄, 대신증권㈜ 인사팀 HRD파트장 12년
(주)동양시멘트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원우회장 (제 60대)
장안대학 외래교수_프랜차이즈학과(유통학과)
㈜엑스퍼트 컨설팅/어치브코리아 전임교수
SBS김승규의 현장, KBS현장다큐, 진주MBC매거진, MBC뉴스데스크(진주방송), 경인방송, FM라디오 인터뷰
JOB TV 워크숍 “직업을 말한다” 특강
Seoul 파이낸스 ‘화재의 인물’ (2003. 3. 16일자) “이젠 암행어사로 통해요”
이공계 취업생들을 위한 면접 포커스 비디오 제작(산업자원부)
자격/이수 중앙대 '산업교육전문가 과정' 수료(총장상)
싱가폴 SQC 'Service Skills for Superior Service' 과정 수료
평생교육사, 한국평생교육강사 1급 각종 프로그램 Facilitator
증권 투자상담사, 선물거래상담사, FP 금융자산관리사
2006년 한국마켓리더(기업교육부문) 대상 (헤럴드경제신문 2006. 2)
2006년 기업교육 명강사 33선에 선정(월간 인재경영)
2005년 기업교육강사 대상 (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2005. 11)
대신그룹 최다제안상 수상 (1998. 6. 1)
저서/논문 4050 커리어코치 “전반전을 점검하고 후반전을 디자인 하라” (2005)
영업사원의 행동유형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04) : DiSC를 중심으로 서비스 행동예절 매뉴얼 제작, 대신인의 표준예절(2001), 고객관리 및 섭외활동 가이드(2002)
교육과정 특강(자기혁명, 변화관리, 고객만족 경영, 취업 특강, 생존전략, 인생설계)
명품강사 양성과정, 서비스 강사양성, 서비스 에이전트 양성과정
불만고객응대 스킬, 커뮤니케이션과 갈등관리 (DiSC, LIFO, TA, MBTI를 활용한)
효과적인 시간관리 (WMM) 및 인생설계 (Life Plan)
친절서비스 프로그램 / 성공하는 이미지 메이킹 / 영업상담 및 협상스킬 과정 / 영업프리젠테이션
리더십 프로그램(Self Leadership) / 팀 활성화 프로그램
마음을 사로잡는 자기표현 및 스피치 기법, 면접에 성공하는 비법, 기획 프리젠테이션 스킬 과정
신입사원 입문교육 부터 기업체 교육 총괄 컨설팅 전문
출강업체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에듀박스, 삼성전자㈜, 삼성전기, LG전자㈜, 대우자동차판매㈜, 롯데백화점, 그랜드백화점㈜, 골든듀, 훼미리마트, 몽베르CC클럽, 로얄CC클럽, 농협중앙회, 대신증권, 교보증권, 삼성증권, 한양증권, 조흥은행, 기업은행, SK생명, 새마을금고연합회, 금융감독원, 서울지하철공사, 풍림산업, 동화종합건설, On Media㈜, 교통문화연구원, 대한교과서, 농협유통, 한국도로공사, 농협공제회, 현대SWISS저축은행, 캡스, 우전테크㈜, 위니아만도, 대우건설, 대우조선해양, 버버리코리아 외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