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명 | 정민재 | |
---|---|---|---|
강의분야 | 서비스기본 매너, 고객만족 서비스혁신, 이미지메이킹 | ||
현직 | KMAC 엑스퍼트 컨설턴트, 전문강사 | ||
최종학력 |
경력/활동 | 현)KMAC 엑스퍼트 컨설턴트 현)㈜예스티엠 전문 컨설턴트 전)KTF 고객지원실 전)CitiBank CS지원팀 전)흥국생명 TMR Monitoring Supervisor 전)GE Financial 고객지원실 |
---|---|
자격/이수 |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러너코리아 CS 강사 과정 수료 상황대응리더십과정 수료 감성 셀프 리더십과정, 코칭 기본과정 수료 커뮤니케이션 스킬업과정 |
저서/논문 | |
교육과정 | 서비스기본 매너 과정(Service Manner Course) 이미지메이킹(Image Making) 고객만족 서비스혁신과정(Service Innovation Course)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Skill) DISC/TA/MBTI/Enneagram 활용 유형별 응대 과정 프레젠테이션(Digital Presentation) 과정 |
출강업체 | *기업: 국민카드, 풀무원, 현대오토에버, PAT, 매그나칩반도체, VOV화장품, 한국서비스 관리원, 한국기술연구원, 나라감정평가법인, 서울메트로, 인천항만공사, 한국전력, 알바천국, DHL, 포세카, 이루자, 우진 세렉스, 연우, 삼우건축, 모바일AP, EFM Networks, 세광섬유, Amos, SKY72, 바텍, SQ엔지니어링, 에듀윌, 레이크 힐스, 윈미디텍, 뉴멘텍, YS중공업, 모나미 등 *관공서: 대한안전협회, 행정안전부,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한국 산업단지공단, 병무청, 한국품질재단, 한국장학재단, 고양시청, 전라북도공무원교육원, 한국농어촌공사, 근로복지공단, 포천시청, 영양군, 마포구청, 청소년보호단, 서울시청, 국립중앙도서관, 종로경찰서, 서울 품질시험소, 충북선관위, 우정사업본부 등 *학교 및 기타: 강원대학교, 순천제일대학, 안산주간단기보호센터, 의정부노인복지기관, 대구카톨릭병원, 전국지방의료원연합회, 성균관대학교, 중부일보, 안양대학교, 동명대학교, 보험심사관리자협회, 과학기술대학원 대학교, 여주 자영농고, 충주고등학교, YWCA, 대한 적십자사 등 |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