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명 | 양석균 | |
---|---|---|---|
강의분야 | 경영혁신, 리더십, 상담기법 등 | ||
현직 | CE컨설팅 대표 | ||
최종학력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경영학 석사) |
경력/활동 | 現)경영지도사, ISO인증심사원,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심사원, 평가위원, 컨설팅위원(한국산업인력공단) 인천중기청기업지원자문위원, 국세공무원 교육원 초빙교수 부천상공회의소 자문위원, 한국폴리텍2인천대학 산학협력위원회자문위원 가톨릭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특별연구원, 중소기업특별위원회 SPI상담사 행자부 지방혁신 인력개발원 교육과정 혁신 자문단, 부천문화원 감사, 부천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자문위원, 숙대여성HRD컨설팅 위원 前)쌍용그룹연수원, 쌍용그룹감사실, 쌍용양회훈련원(1977.01~2001.09) 동두천 고교교사(1976, 상업 및 부기) |
---|---|
자격/이수 | 미 하와이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harvard Business School) 가톨릭대학교 경영학 박사과정 재학중(인사 조직관리) 인간행동유형 분석사 자격과정 수료(저자 직접 강의 : 앨런 캐쳐 박사) 조직개발 인스트럭터 과정 수료(저자 직접 강의 : 로버트 브레이크 박사) 합리적 경영사고기법 인스트럭터 과정 수료 |
저서/논문 | 평가에서 보상까지 한권으로 끝내주는 BSC, 2006 한국학술정보 고객유형별 맞춤이 경쟁력이다, 2007 북 겔러리 ※ 사내 한 도서 현장 관리자를 위한 OJT 길라잡이 오디오 경영정보 바람직한 관리자의 리더십 스타일 ※ 대통령 표창 - "2007 대한민국 컨설팅 혁신 대전"에서 최우수 컨설턴트 |
교육과정 | 조직혁신 리더 과정(Empowering Leadership Process Training) 창의적 합리적 경영 사고 기법(상황분석, 문제해결, 의사결정 기법 과정) 현장문제 창의적 합리적 해결 과정 고객 맞춤형 상담기법 과정, 주민 맞춤형 상담기법 과정 고객유형별 상담기법 과정, Win-Win 커뮤니케이션 과정 조직활성화를 위한 액셀런트 리더십 과정, 조직활성화 주인의식 과정 사고혁신 행동혁신을 위한 팀 시너지 발휘 과정 인생설계와 자기혁신 리더 과정, Managerial Grid 과정 조직문화 Change Agent 과정,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 과정 |
출강업체 | 소래농협, 신강하이텍, 한성식품, 금강코엔, 한국경영기술지도사협회, 잭리콜라스, 사랑의모금회, 부천상공회의소 기업인 포럼, 한국정보화기술원, 대한항공, 국세공무원교육원, 행복한세상백화점, 부천시설관리공단, 부천부품소재진흥센터, 동부, 국제TPC, KGD, 부천금형협동조합, 페어차일드코리아, 한국인적자원전략연구소, 프라임그룹, 강원랜드, 한국커머스넷, 솔팩 등 다수 |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