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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명 | 서영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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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분야 | 고객상담,셀프리더십,심리학,감정코칭 | ||
현직 | 한국역량개발센터 소장 | ||
최종학력 | 연세대 대학원 교육학(박사) |
경력/활동 | 한국능률협회 R&D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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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이수 | 상담심리사 2급 |
저서/논문 | |
교육과정 | 고용노동부연수원 협업소통 과정 개발 <2017.10~11> 롯데그룹 Buyer자격제교육 중 “지속가능 Buyer” part(내부협업소통) 과정 개발 <2017.3~4> 대교 지점장 합리적 의사결정 과정 개발 <2017.2~3>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식공간연출표준 개발 퍼실리테이터 <2016.7~11> 현대자동차그룹 직무공통 과정 중 Working in Collaboration (협업)과정 개발 <2015.4~6> NCS 학습 모듈개발, 사무행정직무학습모듈 대표 집필진 수행 <2014.10~2015.3>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물류관리표준 개발 퍼실리테이터 <2014.6~11>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사무행정직무표준 개발 퍼실리테이터 <2013.7~12> 관세국경관리연수원 리더십(4급, 5급, 6급) 과정 개발 <2010.9~10> 성공회대 모의회사 직무기초역량 개발 과정 개발, 성공회대 <2009.7~8> 하나은행 SEP(상담세일즈) 과정 개발, 하나은행 <2008.1> 거점세일즈 과정 개발, 기아자동차 <2007.9~10> 상판직원, 온라인 직원 상담세일즈 과정 개발, 국민은행 <2007.1~3> 상담영업프리젠테이션과정 개발, 정보통신부공무원교육원 <2006.9~11> PB 맞춤형 Sales Skill 향상 과정 개발, 국민은행 <2006.4~5> 국민체육진흥공단 장기교육 마스터 플랜, 국민체육진흥공단 <2005.11~2006.1> 공무원 교육훈련기관 컨설팅, 중앙인사위원회 <2005.8~12> 여신부문 중심 CDP 기반 연수체계 구축, 국민은행 <2005.11~12> 개인영업점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역량중심 교육체계 수립, 국민은행 <2005.8~10> 우체국 실전적 마케팅 및 금융매니저 과정 개발, 정보통신부공무원교육원 <2005.3~5> 신한지주 NewBank고객상담 과정 개발, 신한지주 <2005.4> 신한은행 신임지점장 교육 과정 개발, 신한은행 <2005.1~2> CHB 역량개발시스템(CCDS)구축, 조흥은행 <2004.11~2005.1> 우체국 금융전문인력 육성 및 운영 방안 연구, 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
출강업체 | SK하이닉스, LS미래원,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인재개발원, JW(중외)그룹, SK텔레시스,고용노동부연수원,롯데그룹,대교,국가직무능력표준 NCS 현대자동차그룹,국가직무능력표준 NCS, 관세국경관리연수원, 성공회대, 하나은행 기아자동차,국민은행,정보통신부공무원교육원,국민체육진흥공단 공무원 교육훈련기관 컨설팅, 중앙인사위원회,정보통신부공무원교육원,신한지주, 조흥은행,우체국 등 다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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