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강사프로필   전문 강사 프로필

 

강사명 이영실
강의분야 서비스 교육, 콜 센터 전문 교육 외
현직 에듀이즈 전문 강사
최종학력 서울여대 졸업 / 경희대 경영대학원 석사

경력/활동 SK고객행복센터 교육팀장
SK(주) CS경영팀 사내강사
SK마케팅개발원 외래강사
자격/이수 현장서비스 지도 전문가 과정 수료
고객상담 및 클레임 처리 과정 수료
커뮤니케이션 강사 과정 수료
DISC Facilitator 강사 자격 취득
Job Stress Management 강사자격 취득
비즈니스 매너 과정 수료
변화창출 리더십 과정 수료
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 수료
NLP 강사 과정 취득
서비스 코칭 과정 수료
불만고객 응대 과정 수료
국제매너 과정수료
코칭 크리닉 과정
여성 마케팅 등
저서/논문
교육과정 CS Consulting
Tele-Marketing : 상담원 양성, QAA 양성, 클레임 응대, 매뉴얼, 코칭, 스크립트 등
고객유형별 서비스 응대 : DISC, 남녀고객 응대, MOT 분석, Claim 등
서비스 경영 : Best Practice, 사례로 보는 CS, CS 리더십 등
DISC 행동유형 분석 : CS, 조직관계 강화, 리더십, 세일즈, 인간관계 등
NLP 서비스 응대
서비스 상담 화법 : 기본예절, 면대면, 비대면, 서비스 매뉴얼 등
컴플레인 응대 : CARE, NLP, EQ, DISC, 상황별 상담 화법 등
여성 마케팅 : 미래의 키워드, 여성 고객에 대한 마케팅 전략 등
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
CEM을 활용한 CS - UP 과정(고객경험 관리)
비즈니스 예절
동기부여, MIND SET 과정(경력 3년 이상 매너리즘 극복을 위한 과정)
☞ 자신의 소중함 깨닫기, 직장인의 마음가짐, 목표설계, 변화관리 등
출강업체 SK(주), 한국수도방위사령부, 경찰청, 인천정유, 경북대학교, 국민연금, 엔카(주), 대우일렉서비스, 카티즌렌터카, 삼화석유, SK네트웍스, (주)OCBS, 웨딩플래너/베이비플래너/뮤직홈 교사, 스코피, 네이트드라이브, 하나카드 등 다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