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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명 | 이영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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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분야 | 서비스 교육, 콜 센터 전문 교육 외 | ||
현직 | 에듀이즈 전문 강사 | ||
최종학력 | 서울여대 졸업 / 경희대 경영대학원 석사 |
경력/활동 | SK고객행복센터 교육팀장 SK(주) CS경영팀 사내강사 SK마케팅개발원 외래강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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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이수 | 현장서비스 지도 전문가 과정 수료 고객상담 및 클레임 처리 과정 수료 커뮤니케이션 강사 과정 수료 DISC Facilitator 강사 자격 취득 Job Stress Management 강사자격 취득 비즈니스 매너 과정 수료 변화창출 리더십 과정 수료 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 수료 NLP 강사 과정 취득 서비스 코칭 과정 수료 불만고객 응대 과정 수료 국제매너 과정수료 코칭 크리닉 과정 여성 마케팅 등 |
저서/논문 | |
교육과정 | CS Consulting Tele-Marketing : 상담원 양성, QAA 양성, 클레임 응대, 매뉴얼, 코칭, 스크립트 등 고객유형별 서비스 응대 : DISC, 남녀고객 응대, MOT 분석, Claim 등 서비스 경영 : Best Practice, 사례로 보는 CS, CS 리더십 등 DISC 행동유형 분석 : CS, 조직관계 강화, 리더십, 세일즈, 인간관계 등 NLP 서비스 응대 서비스 상담 화법 : 기본예절, 면대면, 비대면, 서비스 매뉴얼 등 컴플레인 응대 : CARE, NLP, EQ, DISC, 상황별 상담 화법 등 여성 마케팅 : 미래의 키워드, 여성 고객에 대한 마케팅 전략 등 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 CEM을 활용한 CS - UP 과정(고객경험 관리) 비즈니스 예절 동기부여, MIND SET 과정(경력 3년 이상 매너리즘 극복을 위한 과정) ☞ 자신의 소중함 깨닫기, 직장인의 마음가짐, 목표설계, 변화관리 등 |
출강업체 | SK(주), 한국수도방위사령부, 경찰청, 인천정유, 경북대학교, 국민연금, 엔카(주), 대우일렉서비스, 카티즌렌터카, 삼화석유, SK네트웍스, (주)OCBS, 웨딩플래너/베이비플래너/뮤직홈 교사, 스코피, 네이트드라이브, 하나카드 등 다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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